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

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

넘버원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

Blog Article

직접 관리하는 마담들과 꽁가이들이 있을만큼 가게를 돌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.

거의 대부분 샷다를 내린 호치민 한인가라오케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가게라고 감히 말해도 될 듯 하다.

하지만 졸리의 그 말 많고 탈많은 아이들을 어떻게 컨트롤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.

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.

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.

노래방 기계가 없는 방은 노래를 못 부르니 별도의 대기실 혹은 다른 용도로 쓰일 것 같다.

어쨌든 양사장님과 짱부장 그리고 환실장까지 실장 라인업은 그럴 듯 하게 구성 됐고

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.

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read more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.

(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.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.)

베트남 호치민 한인가라오케 추천으로 넘버원 가라오케 비용, 위치, 예약방법 등에 대해서 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.

남은 인원들이 똘똘 뭉쳐서 힘있게 나아간다면 충분히 호치민 가라오케의 한 축으로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한다.

아직은 여행객 방문이 활발하지 않은 단계이니 차차 그 비율은 나아지리라 생각한다.

노이차 아이들 중에 진짜 자기들이 일하러 온 건 지 같이 놀러 온 건 지 모르게 신나게 잘 노는 아이들이 많다.

Report this page